공유하기

tv장애

안녕하세요? TV가 계속 멈추는데 어디로 문의를 해야되나요? 그리고 가지고 있는 상품권 교환 가능할까요?
등록자

시그널

등록일
2017-07-04
조회
324

[RE] tv장애

안녕하세요 시그널님 ~ 통신직구입니다^^
 
아마, 해당 셋탑박스 기기 자체의 문제이거나,
현재 댁으로 들어가는 인터넷 망이 문제가 생겼거나..
둘 중에 한가지 문제로 사료되네요~!
 
지금 바로 장애신고 접수를 도와드리고,
또한 상품권 교환도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ㅂ^*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등록자
등록일
2017-07-04 01:00
조회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