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온가족할인 결합이 안되는데요~

sk인터넷 가입신청을 했구요, 가입신청서 작성할때도 skt 30년이상가입자라 온가족할인50% 대상자라고 적어두었고, 백메가 상담사 가입확인전화왔을때도 온가족할인 인터넷결합은 따로 등록하라고 안내받았는데요. tworld에서 T+B인터넷 결합신청을 하려고 보니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집전화, IPTV 이용고객이 아닙니다.] 라고만 나오고 진행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 인터넷결합을 할 수 있을지 안내해주세요.
등록자

뚠뚜니

등록일
2017-08-11
조회
2,193

[RE] 온가족할인 결합이 안되는데요~

안녕하세요~ 뚠뚜니님 통신직구입니다 ^^
 
엄연히 말씀드리자면, 이 인터넷은 SKT (SK텔레콤) 상품이 아니오라,
 
SKB! 즉, SK브로드밴드의 상품이랍니다~! 가입하신 상품에 대한 조회 역시 SKB로 가능하지요^^
 
SK인터넷은 기본적으로 SKB 상품으로 가입하시게 되고요~!
 
(구) 온가족무료, 한가족할인, 온가족플랜과 같은 휴대폰 결합상품이면 SKT로 가입이 된답니다!
 
물론 같은 SK인터넷인 것은 맞지만 (즉, 인터넷회선은 동일하게 이용하지만)
 
폰결합 상품에 따라서 귀속(가입되어 관리)되는 회사가 다르다고 보시면 되어요~!
 

현재 SKB의 "스마트다이렉트" 이라는 이름의 상품으로 (폰결합 없이 인터넷 단독 가입 상태)
 
상품가입이 되어있는 상태이고요~! 이를 온가족할인에 결합만 해주시면 됩니다!^^
 
SKB 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인터넷을 개통했으니 온가족할인에 이 인터넷도 결합해주세요~"
 
하고 요청을 해주시면, 인터넷 역시 기존 온가족할인에 함께 결합이 적용될 것이랍니다~!
 
SKT가 아닌 SKB로 (국번없이 106번) 전화해서 진행해주시면 상담원분이 잘 진행해주실 거예요^^
 

참고로, 아마 아시겠지만 온가족할인은 휴대폰은 최대 5회선까지, 인터넷은 최대 2회선까지
 
모두 결합하여 할인받을 수 있는 큰 규모의 결합상품이고요~^^
 
(여기서 인터넷 2회선은 온가족할인 구성원 중 한분이면서, 각각 대표명의자가 달라야 한답니다!)
 
따라서 현재 온가족할인에 이미 인터넷이 2회선 전부 결합되어 있지 않은 한!
 
이번 SK인터넷 역시도 "온가족할인"에 결합하여 묶으시리 수 있을 것이에요~! 호호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등록자
등록일
2017-08-11 01:00
조회
2,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