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제가 제 이름으로 여러 가지 미납이 많아 어머니 명의로 인터넷을 가입하기 위해 상담을 했는데 어머니 이름으로 cj헬로비전 미납이 있으시다고 상담사분이 말씀해 주셨는데 그래서 cj헬로비전에 미납 확인을 하기 위해 전화를 드렸습니다 근데 cj헬로비전에서 어머니 이름과 주민번호 앞자리로 문의 결과 미납이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터넷 설치 안 되나요?
등록일
2017-08-04
조회
592

[RE]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귀한 시간을 내어 저희 통신직구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당 ♥

 

통신상품, 휴대폰 등의 연체나 미납건이 있다면 이를 완납 처리하신 이후에만

신규인터넷 가입진행이 가능하답니다~!ㅠㅠ

저희가 아무리 진행해드리고 싶어도, 모든 통신사들의 전산이 공유되고 있어서

아예 통신사에서 가입진행 받아주지 않거든요;;;


지역케이블 상품 미납 건으로 인해 진행을 해드리지 못하였는데..

직접 해당 통신사로 알아보신 결과 미납건이 없다고 안내받으신 것이지요~?

혹시 그 사이에 완납이 된 것인지, 혹은 전산 오류가 있었던 것인지...

이는 다시 알아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희 통신직구로 전화를 주시면 고객님께 맞춰 저렴한 요금과 함께 보다 많은 사은품을 받아가실수 있도록 설계를 도와드릴테니 통화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 1566-817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등록자
등록일
2017-08-04 01:00
조회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