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움요청이요!!!

문의게시판이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댓글이 달릴지 모르겠지만 문의드려요,, 저희집은 skt4회선 묶어서 인터넷100메가 무료 이용중입니다 3년약정이 이번달 말에 끝나서 해지방어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4회선 묶으면 기가라이트500메가짜리 무료인걸 알고 있었는데 한두달전 방문기사가 이 동네는 기가인터넷이 안된다고 해서 혜택을 못받았는데요. 혼자 뭣도모르고 해지방어 한답시고 상담사랑 세번 통화를 했습니다. 첫통화서 1년연장에 상품권3 밖에 안된다고 하더군요..두번째 통화에선 약정얼마 안남았지만 기가라이트 지역 다시 확인해주고 기사님 보내서 기가라이트 설치해달라고 하니 이젠 또 된다고 설치비 무료로 전산처리 해주겠다고 하고 1년연장은 상품권3만원밖에 없다네요. 마지막통화를 건 이유는 그럼 기가라이트 말고 기가인터넷으로 혜택받고싶어서 전화했더니 안된다고 1명 더 묶어서 기가인터넷 무료로 쓰라고 하네요. 상품권 역시 3만원..통화상으로 생각만 해본다고 하고 해지선청은 안했습니다. 10일날 통화한거구요 11일날 기가라이트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할머님 이번에 폰하나 skt신규가입해서 5명 묶어서 아예 기가인터넷 무료로 쓰는쪽으로 생각중입니다. 다시 전화해서 그냥 약정끝나는 날 해시 신청 하면 다시 전화가 올까요? 상품권을 더 받거나 다른 혜택 등 은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조만간 5회선 결합할껀데 5회선결합하면 기가인터넷 무료설치 전산처리 해달라고 충분히 요구 가능한 사항이죠? 저희집이 기가인터넷 설치불가능지역이라고하면 다른혜택을 달라고 해야 하나요? 어쨌든 무료로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고 싶은게 포인트에요 sk브로드밴드 아니구 skt인터넷입니다. 참 그리고 tb끼리온가족무료 로 묶어서 쓰는중입니다 길어 너무 난잡한데..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도와주세요!
등록자

슈퍼맨

등록일
2017-05-18
조회
738

[RE] 도움요청이요!!!

안녕하세요 슈퍼맨님~ 통신직구입니다 ^-^
 
지금은 폐지된 온가족무료 상품을 이용중이시군요! 작년 8월에 온가족플랜이라는 상품으로 바꼇지요 ^^:
자! 재약정 혜택은 본사내규에 의해 가입된 상품. 핸드폰결합 여부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1) 통신사 입장에서 '높은 이익'이 되는 사용자분들에게는 제공 혜택의 폭도 그만큼 커질테고

2) '핸드폰 결합'이 여러 회선 엮인 경우에는  '이탈하기 힘들 것'이라 판단하여 재약정 혜택을 낮게 잡을 것이며

3) 본사 실적목표의 높고 낮음에 따라 혜택도 정비례 하겠지요 ㅎㅎㅎ

결국 온가족무료라는 상품 특성상 해지신공으로 기대할 수 있는 혜택이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ㅠ
핸드폰 결합할인이 일종의 "족쇄"가 되는 셈이지요^^;
 
차라리 핸드폰 결합상황에 따라 온가족무료가 아닌, 온가족플랜(신규결합상품)의 편익이 높을 수 있기 때문에
온가족무료를 꼭 고집하실 이유도 없습니다!
 
잘 이해가되셧을까요?
추가적인 문의나 궁금하신점은 1566-8177 전화상담 남겨주시거나 연락 주시면
다시한번 상세히 안내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등록자
등록일
2017-05-18 01:00
조회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