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8177
상담대표번호
1566
8177
노동자는 힘을 쓰고, 기술자는 머리를 쓰고, 장인은 마음을 쏟습니다. since 2008 통신 장인!통신직구!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공유하기

kt 재가입 문의

현재 KT로 인터넷, 티비 사용중입니다. 약정은 만료가 된 상횡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kt만 설치 가능 한 지역이라 타 통신사로 옮기는게 어려운 상황이라, KT로 재가입해야 할꺼같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등록자

짱꾸

등록일
2017-03-15
조회
349

[RE] kt 재가입 문의


안녕하세요~ 짱구님~^^

 

통신직구입니다 ~이렇게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로는 재가입(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ㅠ

지금은 모~~든 통신사의 전산이 강화되어
해지 3개월 이내에는 같은 "명의"나 장소""명의자분을 바꾸셔도 
동일한 통신사로 신규가입이 불가해졌거든요ㅠㅠ

 

kt만 가능 한 지역이라 재약정을 해주셔야합니다 ㅠ^^;;

 

그런데 통신직구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해요.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재약정을 하시더라도 신규 가입을 하시는것보다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확답드릴 수 없지만ㅠ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통신직구를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0^ 

 

차후에 지인분들에게도  소개해주시거나 1566-8177로 전화상담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게요 ^^

 

 

 

 

 


 

등록자
등록일
2017-03-15 01:00
조회
347